자영업 사장님 온라인 과정
지금 이 순간에도 고군분투하고 계신 자영업자 사장님을 응원합니다.
하지만,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험난한 생존 경쟁에서 살아남아
5년, 10년 20년 비즈니스를 지속한다는 건 매우 힘든 일입니다.
자영업을 하면서 막막하고 두렵고 힘든 이유는,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,
구체적으로 뭘 어떻게 해야 할지를 배우지 못했기 때문입니다.
과연, 어떻게 해야 자영업으로 성공할 수 있을까요?
이 과정에는 일반적인 교과서에서 듣는 상투적인 내용이 아니라,
실전에서 성공한 분들이 쓴 방법들을 모았습니다.
성공 근육 만들기
"성공하신 분들을 관찰하다 보면 성공에도 근육이 있는 듯 느껴집니다. 미리 근육을 단련시켜두신 분들은 어느 업종에서 무얼 하시든지 성공하십니다. 이 과정을 통해서 성공의 근육을 키우시기 바랍니다."
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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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거 따라하면 성공할 수 있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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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절과 실패의 두려움 극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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빅 스몰 성공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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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몰 빅 성공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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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공을 위한 마인드셋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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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라이 휠 비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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멘탈을 잘 쓰면 성과가 높아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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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공과 성향에 대한 이해: 낙관 vs 비관 성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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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공과 성향에 대한 이해: 재능 고정론 vs 재능 개발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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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공과 성향에 대한 이해: 외향 vs 내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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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공과 성향에 대한 이해: 목적 vs 수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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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자를 이해하면 성공의 길이 보인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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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하실 때 이건 알고 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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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을 채용하기 전에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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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을 부탁하거나 대출을 받아야 할 때에는 이렇게 하라
(총 4시간 1분)
100,000원
세일즈 코어 근육 만들기
"이 과정은 여러분이 고객을 상대하신다면 무조건 갖추고 있어야 할 영업 근육을 만들어드립니다. 이대로만 따라하세요. 뭘 하든간에 자신감이 붙어서 잘 할 수 있습니다."
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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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득의 코어 근육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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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득 모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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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구매 프로세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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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의 법칙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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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과의 법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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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감력과 추진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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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약을 이끌어내는 마무리 기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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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아듣기 쉽게 설명하는 요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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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식의 저주에서 벗어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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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통은 항상 간결하게 결론부터 요약적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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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명할 때에는 항상 구조를 갖춰서 설명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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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 설명의 달인 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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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징과 이익을 알면 설득이 쉬워진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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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징을 이익으로 바꾸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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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을 설명할 때에도 우선 순위가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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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상품 설명하는 요령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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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은 연결짓는 능력이다 (세일즈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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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쟁품과 비교 우위에 서는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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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할 때 환경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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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딴지, 반대, 의심, 불안 극복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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딴지에는 이렇게 대응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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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이 딴지를 거는 건 기회일 수 있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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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심하거나 잘못 알고 있는 고객은 이렇게 대처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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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안해하는 고객에겐 이렇게 대처하세요
(총 4시간 53분)
100,000원
세일즈 전략 심리 배우기
"영업에는 분명하고 구체적인 전략이 있습니다. 이런 전략을 가지고 있느냐? 가 결과를 가르는 기준이 됩니다. 이 강의를 통해서 신규 고객을 만들고, 결과를 만들어내는 전략을 익히세요."
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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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략 영업: 신규 고객 만들고 기존 고객 빼앗기지 않는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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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 고객 만드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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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 고객 빼앗기지 않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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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 고객 관리하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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첫 말 걸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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갑을 관계에서 멘탈 지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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존중 받으려면 Warm & Tough 하게 대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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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절할 때는 이렇게 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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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랙 컨슈머를 상대하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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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 스타일을 이해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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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른스럽게 말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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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쟁 제안에서 떨어졌을 때 빨리 회복하고 반전을 만드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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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개와 추천을 받아내는 방법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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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들 유형 별로 소개와 추천을 만드는 전략 (온라인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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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으로 롱런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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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곡선과 두 가지 적신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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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일즈 스킬 선순환 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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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트레스 관리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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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유상종의 원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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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습하는 방법들
(총 4시간 33분)
100,000원
세일즈 달인 기술 훔치기
"영업의 달인들은 어떻게 할까요? 이 강의에서는 달인들이 어떻게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정리했습니다. 이제 이 강의를 듣고 여러분도 영업의 달인들이 쓰는 기술을 훔치세요."
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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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으로 파악하는 마법의 기술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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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법의 질문 세 가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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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복잡한 니즈 파악하는 질문 구사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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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상황과 팩트를 확인하는 건 기본 중의 기본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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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황과 팩트를 확인하는 질문하는 요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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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렇게 물어보면 취조 느낌이 들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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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유형만 잘 파악해서 구사해도 영업이 술술 풀려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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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청의 실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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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으로 설득하는 마법의 기술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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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공군의 세뇌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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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으로 영업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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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이 스스로 깨닫도록 만드는 질문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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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레임 전환의 기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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침묵을 잘 활용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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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전 프리젠테이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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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미나 셀링 영업 프리젠테이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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긴장감 줄이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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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들이 자주 쓰는 협상 전술 네 가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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밀리지 않으면서도 고객을 만족시키는 협상 요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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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토리텔링 활용법
(총 4시간 54분)
100,000원
호감 신뢰 근육 만들기
"무슨 일을 하든 호감과 신뢰를 얻는 건 기본입니다. 이 과정에서는 호감과 신뢰를 얻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알아볼 겁니다. 이 강의를 통해서 누구를 만나든 호감과 신뢰를 얻으시기 바랍니다."
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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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감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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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소함 흥미 익숙함 식상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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칭찬에도 요령이 있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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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물을 줄 때에도 요령이 있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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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뢰 쌓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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첫인상, 이 정도는 알아두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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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에서 마중물 신뢰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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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직이 최선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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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사람들 이해하고 소통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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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령별 소통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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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맥락 저맥락 소통을 이해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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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족도를 높이는 방법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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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간 감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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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작은 방법 (피크엔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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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대방으로부터 부정적인 반응 줄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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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발심을 줄이게 소통하려면 어떻게할까 (비폭력대화법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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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대방의 부정적인 감정엔 이렇게 대처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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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해하고 있는 사람에겐 이렇게 소통하세요
(총 4시간 33분)
100,000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