フェニックスコンサルティングのプログラムは、営業現場で役立つ内容だけを推測しました
리더, 관리자 또는 매니저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직업 중 하나입니다.
왜냐하면 리더는 '다른 사람들이 한 일로 평가받는 사람' 이기 때문입니다.
자신이 하는 일은 자기만 잘 하면 되지만, 다른 사람이 일을 잘 하도록 만드는 건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.
특히, 어느 회사나 조직이건 리더가 되면 뭘 해야 할지, 뭘 하지 말아야 할지 알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.
탁월한 성과를 내는 매니저들이 어떻게 하는지를 매우 잘 파악하고, 정리해두었습니다.
이 과정에는 일반적인 교과서에서 듣는 상투적인 내용이 아니라, 실전에서 리더들이 쓴 방법들을 모았습니다.
리더는 신뢰다
리더에게는 신뢰가 필수적입니다. 과연, 신뢰받는 리더들은 뭘 어떻게 달리 할까요? 이 과정을 통해서 신뢰를 얻기 위해서 뭘 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배우고 따라하시기 바랍니다.
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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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뢰받는 리더의 특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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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적에게서 배우는 리더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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탁월한 리더들의 공통점: 오너라고 생각하고 일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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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은 자기 인식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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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의 역할은 촉진, 촉매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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칭찬에도 요령이 있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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첫인상, 이 정도는 알아두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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존중 받으려면 Warm & Tough 하게 대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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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물을 줄 때에도 요령이 있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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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rganized thinking을 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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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른스럽게 말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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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감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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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하는 방법을 제대로 배우지 않으면 오해받는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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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소함 흥미 익숙함 식상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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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유상종의 원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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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직이 최선이다
(총 4시간 6분)
100,000원
리더는 성과다
어느 조직에나 성과를 만들어내는 리더들이 있습니다. 이들은 과연 어떤 생각을 하고, 어떤 방법을 쓸까요? 이 과정에서는 성과를 만들어내는 리더들이 실제로 쓰는 방법들을 구체적으로 배울 겁니다.
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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왜 일 잘 하던 사람이 리더가 되면 못 하는 경우가 많을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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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줍잖은 동기부여는 별 효과가 없다
- 리더는 피드백 시스템을 만드는 사람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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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드백을 주는 요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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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드백 감수성이 중요한 이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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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드백 문화를 만드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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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과 낮은 조직에서 성과를 내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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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상 20%의 에너지는 남겨둔다 생각하고 일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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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조직이 되어야 오래 간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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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조직이 되기 위한 방법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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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기심을 부러움으로: 한 끗 차이로 문화가 바뀐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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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을 채용하기 전에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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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향에 대한 이해 낙관 vs 비관 성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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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향에 대한 이해 재능 고정론 vs 재능 개발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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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향에 대한 이해 외향 vs 내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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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향에 대한 이해 목적 vs 수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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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트레스 관리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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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상 현장을 잘 알고 있어야 하는 이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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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의 발전이 조직의 발전이다
(총 4시간 12분)
100,000원
리더는 조직 장악이다
탁월한 리더들은 조직을 장악할 줄 압니다. 단, 강압적인 방법이 아니라, 설득력있는 방식으로 조직을 장악할 줄 압니다. 이 강의에서 구체적인 조직 장악의 노하우를 배우세요.
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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갑이 아니라, 을처럼 행동하는 게 좋은 이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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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가 되었지만, 스스로는 리더라는 생각이 별로 안 드는 분들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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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들의 변명과 저항에도 종류가 있어요. 종류별로 대처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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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별로 이렇게 대처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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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대일 미팅으로 직원들을 장악하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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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라운드 룰을 잘 쓰면 강력한 효과가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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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대치도, 사기도 관리가 필요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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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직하는 직원들 관리 안 하면 큰 코 다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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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의 진화 단계를 이해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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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끗 차이로 조직은 갈등으로 갈 수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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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에서 엉뚱한 결정이 나오지 않도록 막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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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을 직접 가르치면 효과가 크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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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들이 반발할 게 분명하지만, 반드시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어떻게 시작하는 게 좋을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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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사는 가장 중요한 고객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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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사의 상사를 만족시킨다 생각하고 일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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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선책을 만들면서 살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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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족도를 높이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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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곡선과 두 가지 적신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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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습하는 방법들
(총 4시간 8분)
100,000원
리더는 소통과 설득이다
탁월한 리더들은 소통과 설득의 달인입니다. 그들은 어떻게 소통하고 어떻세 설득할까요? 이 강의에서는 탁월한 리더들이 어떻게 소통하고, 어떻게 설득하는지 구체적으로 정리했습니다.
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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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득 모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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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감력과 추진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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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발심을 줄이게 소통하려면 어떻게할까? (비폭력대화법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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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통은 항상 간결하게 결론부터 요약적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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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식의 저주에서 벗어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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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명할 때에는 항상 구조를 갖춰서 설명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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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은 연결짓는 능력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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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령별 소통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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딴지에는 이렇게 대응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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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해하고 있는 사람에겐 이렇게 소통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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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안해하는 사람에겐 이렇게 대처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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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대방의 부정적인 감정엔 이렇게 대처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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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심하거나 잘못 알고 있는 사람에겐 이렇게 대처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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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토리텔링 활용법
(총 4시간 10분)
100,000원
리더는 질문이다
탁월한 리더들은 질문을 아주 잘 활용한다는 걸 발견했습니다. 과연 그들은 왜 질문을 활용할까요? 그들은 구체적으로 어떻게 질문할까요? 여러분도 질문하는 리더, 질문의 달인이 되시기 바랍니다.
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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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법의 질문 세 가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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복잡한 니즈를 파악하는 질문 구사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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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렇게 물어보면 취조 느낌이 들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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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황과 팩트를 확인하는 건 기본 중의 기본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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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황과 팩트를 확인하는 질문 요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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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유형만 잘 파악해서 구사해도 대화가 술술 풀려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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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공군의 세뇌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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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으로 리드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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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대방이 스스로 깨닫도록 만드는 질문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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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레임 전환의 기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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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맥락 저맥락 소통을 이해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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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청의 실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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침묵을 잘 활용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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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간 감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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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절할 때는 이렇게 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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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족도를 개선하는 작은 방법 (피크엔드)
(총 3시간 29분)
100,000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