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hoenix Consulting 的计划只对销售领域有所帮助。
시작하신지 얼마 되지 않아 막막하고 두려우신 분들도 계실 것이고,
오래 되었는데도 안 되는 부분들 때문에 답단하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.
사실, 네트워크 마케팅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.
왜냐하면, 업무의 본질이 영업이기만 한 것도 아니고, 조직 관리 또는 리더십이기만 한 것도 아니라,
모두 다 요구되기 때문입니다.
그렇게 때문에, 제대로 잘 해서 오래 가려면 배우셔야 할 게 정말 많습니다.
그래서 엄두가 안 나시는 분들도 계실 듯 합니다.
이 과정에는 일반적인 교과서에서 듣는 상투적이고 원론적인 내용이 아니라,
실전에서 성공한 분들이 쓴 방법들을 모았습니다.
성공 근육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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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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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거 따라하면 성공할 수 있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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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절과 실패의 두려움 극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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빅 스몰 성공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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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몰 빅 성공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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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공을 위한 마인드셋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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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라이 휠 비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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멘탈을 잘 쓰면 성과가 높아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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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공과 성향에 대한 이해: 낙관 vs 비관 성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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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공과 성향에 대한 이해: 재능 고정론 vs 재능 개발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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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공과 성향에 대한 이해: 외향 vs 내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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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공과 성향에 대한 이해: 목적 vs 수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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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자를 이해하면 성공의 길이 보인다
(총 4시간 1분)
100,000원
호감 신뢰 근육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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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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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감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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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소함 흥미 익숙함 식상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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칭찬에도 요령이 있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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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물을 줄 때에도 요령이 있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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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뢰 쌓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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첫인상, 이 정도는 알아두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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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에서 마중물 신뢰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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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직이 최선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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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사람들 이해하고 소통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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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령별 소통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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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맥락 저맥락 소통을 이해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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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족도를 높이는 방법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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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간 감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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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작은 방법 (피크엔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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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대방으로부터 부정적인 반응 줄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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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발심을 줄이게 소통하려면 어떻게할까 (비폭력대화법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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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대방의 부정적인 감정엔 이렇게 대처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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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해하고 있는 사람에겐 이렇게 소통하세요
(총 4시간 33분)
100,000원
세일즈 코어 근육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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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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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득의 코어 근육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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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득 모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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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구매 프로세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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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의 법칙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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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과의 법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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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감력과 추진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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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약을 이끌어내는 마무리 기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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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아듣기 쉽게 설명하는 요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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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식의 저주에서 벗어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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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통은 항상 간결하게 결론부터 요약적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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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명할 때에는 항상 구조를 갖춰서 설명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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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 설명의 달인 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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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징과 이익을 알면 설득이 쉬워진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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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징을 이익으로 바꾸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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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을 설명할 때에도 우선 순위가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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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상품 설명하는 요령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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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은 연결짓는 능력이다 (세일즈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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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쟁품과 비교 우위에 서는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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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할 때 환경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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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딴지, 반대, 의심, 불안 극복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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딴지에는 이렇게 대응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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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이 딴지를 거는 건 기회일 수 있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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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심하거나 잘못 알고 있는 고객은 이렇게 대처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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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안해하는 고객에겐 이렇게 대처하세요
(총 4시간 53분)
100,000원
세일즈 전략 심리 배우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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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강의에서 여러분은 다음을 배우실 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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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략 영업: 신규 고객 만들고 기존 고객 빼앗기지 않는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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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 고객 만드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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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 고객 빼앗기지 않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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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 고객 관리하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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첫 말 걸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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갑을 관계에서 멘탈 지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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존중 받으려면 Warm & Tough 하게 대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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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절할 때는 이렇게 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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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랙 컨슈머를 상대하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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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 스타일을 이해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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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른스럽게 말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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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쟁 제안에서 떨어졌을 때 빨리 회복하고 반전을 만드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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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개와 추천을 받아내는 방법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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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들 유형 별로 소개와 추천을 만드는 전략 (온라인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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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으로 롱런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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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곡선과 두 가지 적신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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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일즈 스킬 선순환 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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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트레스 관리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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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유상종의 원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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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습하는 방법들
(총 4시간 33분)
100,000원
세일즈 달인 기술 훔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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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으로 파악하는 마법의 기술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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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법의 질문 세 가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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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복잡한 니즈 파악하는 질문 구사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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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상황과 팩트를 확인하는 건 기본 중의 기본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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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황과 팩트를 확인하는 질문하는 요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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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렇게 물어보면 취조 느낌이 들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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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유형만 잘 파악해서 구사해도 영업이 술술 풀려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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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청의 실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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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으로 설득하는 마법의 기술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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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공군의 세뇌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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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으로 영업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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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이 스스로 깨닫도록 만드는 질문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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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레임 전환의 기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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침묵을 잘 활용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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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전 프리젠테이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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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미나 셀링 영업 프리젠테이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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긴장감 줄이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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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들이 자주 쓰는 협상 전술 네 가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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밀리지 않으면서도 고객을 만족시키는 협상 요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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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토리텔링 활용법
(총 4시간 54분)
100,000원
리더 근육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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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는 이런 마인드로 일해야 오래 간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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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은 자기 인식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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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의 역할은 촉진, 촉매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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갑이 아니라, 을처럼 행동하는 게 좋은 이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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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가 되었지만, 스스로는 리더라는 생각이 별로 안 드는 분들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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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상 20%의 에너지는 남겨둔다 생각하고 일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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탁월한 리더들의 공통점: 오너라고 생각하고 일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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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는 가장 중요한 고객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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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의 리더를 만족시킨다 생각하고 일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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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뢰받는 리더가 되려면 이렇게 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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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적에게서 배우는 리더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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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rganized thinking을 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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존중 받으려면 Warm & Tough 하게 대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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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른스럽게 말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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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로서 팔로워들 제대로 돕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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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법의 질문 세 가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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팔로워들의 변명과 저항에도 종류가 있어요. 종류별로 대처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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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대일 미팅으로 팔로워들을 돕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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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은 연결짓는 능력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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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직하는 팔로워들 관리 안 하면 큰 코 다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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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하는 방법을 제대로 배우지 않으면 오해받는다
(총 4시간 46분)
100,000원
탁월한 그룹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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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드백의 달인 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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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드백을 주는 요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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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드백 감수성이 중요한 이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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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줍잖은 동기부여는 별 효과가 없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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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는 피드백 시스템을 만드는 사람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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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드백 문화를 만드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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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가 현명한 결정을 내리려면 이렇게 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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왜 일 잘 하던 사람이 리더가 되면 못 하는 경우가 많을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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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에서 엉뚱한 결정이 나오지 않도록 막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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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상 현장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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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의 분위기 살리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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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대치도, 사기도 관리가 필요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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팔로워들이 반발할 게 분명하지만, 반드시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어떻게 시작하는 게 좋을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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팔로워별로 이렇게 대처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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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라운드 룰을 잘 쓰면 강력한 효과가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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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의 진화 단계를 이해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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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의 진화 단계를 이해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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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끗 차이로 조직은 갈등으로 갈 수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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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과 낮은 조직에서 성과를 내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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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우고 진화하는 조직이 되어야 오래 간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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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조직이 되어야 오래 간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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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조직이 되기 위한 방법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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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기심을 부러움으로: 한 끗 차이로 문화가 바뀐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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팔로워를 직접 가르치면 효과가 크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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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의 발전이 조직의 발전이다
(총 4시간 18분)
100,000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