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
리더, 관리자 또는 매니저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직업 중 하나입니다.

왜냐하면 리더는 '다른 사람들이 한 일로 평가받는 사람' 이기 때문입니다.​

자신이 하는 일은 자기만 잘 하면 되지만, 다른 사람이 일을 잘 하도록 만드는 건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.

​​특히, 세일즈맨을 이끌어야 하면서도 동시에 성과를 달성해야 하는 세일즈 리더는 어려움이 많습니다.

어느 회사나 조직이건 리더가 되면 뭘 해야 할지, 뭘 하지 말아야 할지 알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.

탁월한 성과를 내는 매니저들이 어떻게 하는지를 매우 잘 파악하고, 정리해두었습니다.

이 과정에는 일반적인 교과서에서 듣는 상투적인 내용이 아니라, 실전에서 리더들이 쓴 방법들을 모았습니다.
 

실전 세일즈 리더 온라인 과정

bottom of page